HEARTOFWOMAN채이
2일 전
🚪이번 주도 다들 너무 고생했구, 다음 주도 함께 화이팅해봐요! 저희랑 같이 팬분들 응원 실력도 날이 갈수록 느는 것 같아서 너무 귀엽고 고마워요 💋 얼른 또 만나고 싶다. 곧 또 올 테니까 저녁 다들 잘 챙겨 먹구, 채이 생각도 한 번씩 하기! ㅎㅎ (채이는 스케줄 끝나구 연습실 가요🤫) 미리 굿나잇🛌
7
55
4
3
6
3
1
4
3
2
60